A/S에 관하여 

 ( A/S 문의는 홈페이지 A/S 게시판 양식에 맞춰 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  배송비는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)

 
 - 반지 호수 수리 1년 이내 1회 무료 AS 가능합니다. 이 후 A/S는 수리비용이 발생합니다. 

  - 팔찌 길이조절 1년 1회 무료 A/S 가능합니다 .이 후 A/S는 수리비용이 발생합니다.

- 목걸이 길이조절 줄이는 비용 무료A/S ,  늘리는 만큼의 체인길이만큼 비용이 추가됩니다.

-  도금A/S 구매후 6개월 이내 문제가 발생할 경우 1회 한해 무료 도금 A/S가능합니다. 이 후 도금 A/S 경우 20.000원 비용이 발생합니다. 

- 원석,큐빅 빠짐 & 깨짐 현상 구매 날짜로 부터 1년안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했을경우 무료 A/S 가능합니다. 관리 부주의로 제품 변형에 의한 경우는 수리비용이 발생합니다.

관리 방법에 관하여 

- 착용하지 않으실 때는 지퍼백에 담아 공기를 차단하여 보관해주시는 편이 처음상태 그대로 보다 오래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. 


- 운동 , 샤워 하실때 착용하셔도 무방하나 제품부분을 신경써서 긁힘, 빠짐, 걸림현상을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(처음상태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빼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.)


 - 변색이 진행 되었을 경우 동봉해드린 폴리싱천으로 부드럽게 닦아주시면 본연의 색으로 돌아옵니다. (도금제품 제외) 복구가 되지 않을 경우에 a/s로 복구해드립니다. 


 - 첫 착용으로부터 1일~3일은 은제품 특성상 검은색(유화)이 묻어 나올 수 있습니다. 이 기간동안은 되도록 밝은옷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배송조회 & 자주 묻는 질문

- 네이버 페이로 구매해주신 경우 홈페이지가 아닌 네이버에서 주문 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. (카카오.카드,무통장,계좌이체로 주문 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)

-  주문을 해주신 경우 홈페이지에서는 "결제완료"로 현재 진행 상황이 확인되며 제작기간 평일기준 3일~7일 이후  "배송 중"으로 변경이 됩니다.
배송 중으로 변경 시 고객님 연락처(카카오톡)로 연락이 가며 이 후 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floating-button-img